공고 · 안내

[기타]  생성형 AI구축과 서비스운영모델을 기획 설문조사(커피 기프티콘 선착순 증정)

2024-03-11 15:01:39 범일의류제조지원센터 조회수: 1560

안녕하십니까?



저희 (재)부산테크노파크 스타일테크기반센터는 섬유(신발)업계의 글로벌시장 진출 및 디지털전환촉진을 위한 생성형 AI구축과 서비스운영모델을 기획하고 있습니다.



본 조사는 향후 관련 업계가 해외수출 기반을 강화하고 글로벌 수준의 현장애로기술을 즉각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서비스를 구축 하고자 합니다. 이에 저희의 생성형 AI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실 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설문답변을 요청드리오니 여러분들의 솔직한 의견을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응답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통계법(제 13조, 제 14조)에 의해 철저하게 보안이 유지됨을 알려드리고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을 내셔서 좋은 의견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

설문조사에는 약 5분이 소요되며, 성실 응답자에게는 소정의 답례(선착순 100명, 커피 기프티콘 등)를 증정하고 있습니다.


설문조사 주소: https://docs.google.com/forms/d/e/1FAIpQLSfcC-H38fZTZPGz2GAaNpQTtP-dyIVlCqE566HnZHC95xyI4Q/viewform?pli=1